Select Page

배경: 우분투 13.10 이후, ibus 인터페이스는 한글에 대한 설정이 어려워졌습니다. 스위칭 키에 문제가 있었습니다(대부분 14.04로 해결됨). 기본 문제는 입력 모드 간에 전환할 “한글” 키로 사용할 오른쪽 Alt 키를 설정하려는 경우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리눅스가 많은 키보드 단축키를 활용하 고 수정자와의 충돌이 지속 된다는 사실에 의해 복잡. 과거에는 IBus를 한국어로 설정하는 데 필요한 대화가 많이 달랐습니다. 우분투는 키보드 언어 설정올바른 트랙에 있습니다. 그러나 정보 부족으로 인해 이전 절차를 활용한 것은 혼란스럽습니다. *목록에 한국어(한글)가 표시되지 않으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사실 결코 신경 쓰지 마세요 – 난 그냥 영어 모드에서 한글에 “마스터 키보드”를 유지하고 한글 모드에서 한글모드로 CTRL-SPACE를 전환.

유일한 단점은 아이콘이 EN으로 변경되지 않지만이 컴퓨터는 두 가지 옵션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좌절의 종류, 나는 14.04에서 이식 된 이전 IBUS 설정을 얻을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나는이 게시물을 편집하고 또한 우리가 쉽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단계 번호를 추가했습니다. 내 편집 노트를 체크 아웃 이동합니다. 아마도 바로 이 시점에서 해야 할 일은 완전히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설치/제거` 언어를 클릭하면 한국어가 첫 번째 언어 목록에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 * 내가 로그 아웃하고 다시 로그인 할 때까지 단계에 대한 한국어 (한글) (ibus) 옵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게시물에 그 메모를 추가했습니다. 희망이 도움이 됩니다! 성공이 바보 경우 알려주세요 – 14.04에서 그것은 시작 한글 텍스트를 얻기 위해 단지 Ctrl + 공간 – 내가 쓰고 싶은 텍스트를 선택 해야하는 여분의 단계를 우회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말, 정확히 어떻게 14.04에 있었다? 정말 고마워요! 나는 리눅스 초보자이고 나는 당신의 상세한 튜토리얼성공! 로그 아웃 팁은 나를 위해 작동하게 만든 것이었습니다. 나는 작은 질문이 남아있다 : 한국어를 입력하는 동안 한국어 키보드 레이아웃을 별도의 창에 표시 할 수 있습니까? “키보드 레이아웃 차트”를 선택하면 한국어 문자가 전혀 없는 “한국어 101/104 키 호환”의 레이아웃만 표시됩니다(영어 알파벳과 shift+space만 한글으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도와 드리겠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확실하지 않다.

좋은 요. 창에 문자를 물리적으로 표시하지 않는 것이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좋은 소식은 한글에 대한이 키보드 레이아웃이 표준이므로이 사이트로 이동하면 예를 들어, 이것은 몇 가지 스위칭 키를 제외하고는 동일합니다…. http://www.exploringkorea.com/korean-keyboard-layout/ 요약: 한글을 활용하려면 우분투 14.04를 설정하는 방법. 정말 고마워요! 나는 연령대에 대한 리눅스에서 한글 작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한국어 키바오르드 구성 – 텍스트 항목의 “사용할 입력 소스:” 부분에서 “한국어(한글)”를 선택합니다. 이제 “사용할 입력 소스”의 오른쪽 하단에 작은 “키보드” 아이콘 바로 옆에 “구성” 버튼이 표시됩니다.